최근에 유튜브를 보면 재미있는 게임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아무 생각 없이 할 수 있는 그러한 게임을 많이 소개하는것 같습니다. 어릴적에는 머리쓰고 그러는 것에 쾌감이 분명히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 들수록 머리쓰는것은 정말 싫더라구요.

 

 

항아리게임같이 아무런 생각 없이 할 수 있는 게임이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좀 열이 받기는 할것 같아요. 여튼 이런 병맛게임류가 굉장히 많아보입니다. 그 중 하나 가 슈퍼 버니맨이라는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누군가는 이걸 미친 토끼게임이라고 하는 것 같지만 정식적인 이름은 Super Bunny Man 이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컴퓨터로로도 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하는 게임은 스팀으로 할 수 있습니다. 스팀에서 가격은 무료 게임 하기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가격이 붙어 있기 때문이지요. 무료 다운로드는 안됩니다. 설령 있더라도 법적인 문제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얼리억세스로 게임을 현재 즐길수 있고, 지금 가ㅣ격은 16,500원이네요. 게임 자체는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것 같아요. 하지만 학생들은 조금 부담을 느낄 수 있겠다 싶습니다.

 

슈퍼버니맨은 모바일로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가 되었는데 현재는 되지 않고 있습니다. 과거 링크를 찾아보니까 끊겨있더라구요.

 

 

슈퍼 버니맨 무료게임하기 다운로드

 

여기로 들어가면 과거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다운받는것은 시험판이라고 봐야해요. 10판 까지만 할 수 있기 때문이죠. 11단계부터는 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맛뵈기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하시면 될것 같아요. 일단 해보면 자기에게 맞는 게임인지 아닌지 알수 있기 때문에. 좀 해보고 스팀판을 구매하는게 어떨까 싶네요.

'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EZC 파일풀기  (0) 2021.04.01
전주시청 홈페이지 방문  (0) 2021.03.31
메모장 다운로드 (컴퓨터)  (0) 2020.09.25
daum.net과 hanmail.net 차이  (0) 2020.07.09
신맞고 한게임 다운받기  (0) 2020.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