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DAUM과 KAKAO의 구분이 뚜렷하지 않게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가 다음의 역할을 수행하고, 반대로 다음도 카카오와 같은 기능을 갖게 되었습니다. Daum ID를 생성하려고 해도, 결국 카카오 아이디만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변화를 통해 카카오와의 완벽한 통합이 가까워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각각의 서비스가 독립적인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관련된 정보를 공유합니다.

다음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어려움이 발생했다면, 대부분의 문제들은 다음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 사이트는 웹 검색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음 고객센터'를 검색하면 해당 결과가 나오나, 위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런 화면이 보인다면 올바르게 접속한 것입니다.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한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일' 카테고리는 가장 많이 문의되는 항목이며, 이곳에서는 여러 소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한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소록' 소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필요한 답변을 찾지 못한 경우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직접 문의를 해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로 직접 문의하려는 경우, 전화번호는 1577-3321입니다. 만약 웹페이지를 통한 문의가 충분하지 않다고 느껴진다면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한 문의에 성공한 사례를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이유는 상담이 대부분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이 매우 만족스럽다는 개인적인 평가가 있습니다. 이 상담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을 보면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을 활용하시면 됩니다.